고객센터
신용카드 결제 통합서비스의 리더,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 결제를 문자한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출금일 정해진 일자만 가능한가요?
출금일은 귀사와 귀사의 회원이 정하는 것으로 회원과의 약속이므로 특별한 사유가 아니면 회원들과 약속하신 출금일에 출금을
하시면됩니다. 회원별로 출금일을 각각 다르게 지정 가능합니다.
출금일에 미납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출금일에 회원카드 한도 부족등의 사유로 미납이되면 정기출금일 이후 수시로 미납금에 대하여 출금이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출금되도록 설정을 하시면 월 3회까지 따로 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출금등록이 자동으로 됩니다.
프렌차이즈 운영시 본사와 지사 구분이 가능한가요?
페이링 프로그램은 프렌차이즈 운영시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서 본사어드민과 지사어드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지사의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담당자별 아이디를 제공하여 별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용기관 다수의 PC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페이링 프로그램은 인터넷이 가능한 PC면 어디에서도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계약 후 몇일이 지나야 사용 가능한가요?
당사에 CMS 이용신청서를 접수하시면 접수된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검토한 후 특이사항이 발생하지 않으면
신청 후 2~3일 후면 사용가능합니다.
CMS출금을 하던 회원이 직접 CMS출금을 중단할 수 있나요?
회원이 직접 페이링 상담원에게 연락하여 해지 요청시 페이링 담당자가 업체담당자와 연락하여 중단해 드립니다.
매월 회원의 출금액이 변경되는데도 CMS 사용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페이링 프로그램에서 회원을 검색하셔서 금액을 직접 변경하시거나 이전 출금자료를 엑셀다운받아 금액변경 후 엑셀등록하면 그 금액으로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은 왜 필요한가요?
CMS 출금이체는 상대방의 결제정보만 알고 있으면 언제든지 출금할 수 있는 편리한 결제수단인 반면,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이용기관이 고객의 동의없이 고의 또는 과실로 출금 후,
변제의무를 다하지 못하는 경우 이를 담보하기 위하여 보증보험 또는 보증금 입금 등의 조건으로 제약하고 있습니다.
토,일요일,공휴일에도 출금이 가능한가요?
1년365일 모두 출금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사 정기점검 등 원천사로 인한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카드CMS의 경우 가입만해도 월사용료는 내야 하나요?
카드CMS의 경우 회원 등록시 유효카드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1,000원 결제가 발생합니다.
그건은 사용으로 인정되므로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월접속료를 납부 후 이용 가능하며,
매월 1일 자동으로 월접속료가 과금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